2011년 6월 21일 화요일

진미향 자매님 보고싶어요



안녕하세요? 포도원교회 하노이 목장의 목자 목녀입니다.

먼저 제 188차 평세에 진미향 자매님을 보내주신 하나님과 멋쟁이 천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자매님께서 하루먼저 도착하신 덕에 저희 아들 졸업식에도 참석하여 주시고...자매님께는 죄송하기도 했지만 참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마음이 따뜻하고 다정다감한 자매님에게 정이 흠뻑 든 저희딸 하은이가 벌써 진미향 아줌마 보고싶다고 캐나다 빨리 가면 안되냐고 조른답니다. ^^

이번 평세를 통해 앞으로 자매님이 하나님의 귀한 사역자로 쓰임받으실 것을 믿으며 저희도 목장식구들과 함께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저희 하노이 목장을 위해서도 기도 많이 해주세요.

진미향 자매님 보고싶어요~~~~

ps. 사진속에 함께 하신 지화숙 자매님도 너무 귀하고 좋으신 분이십니다. 이번 평세를 통해 이런 귀한 만남을 허락하신 하나님! 너무 멋지십니다. ^^

(자매님! 졸업식때 찍은 사진 원하시면 이메일로 보내드리거나 교회 웹싸이트에 올릴수 있으니 연락주세요)

댓글 4개:

  1. 자매님! 저 강 목자입니다. 전화 주셨는데 받지를 못했군요
    제 아내가 사진을 올렸다기에 잠시 들렀습니다.
    아이구.. 앞사진에 권형제님(?) 안마 제대로 즐기시네요. ^^ 행복한 자매님 가정에 성령이 충만하시어 앞으로 영혼구원의 귀한 동역자가 되길 기도 합니다.
    페낭목장 목자,목녀님!!! 든든 하시겠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저는 밴쿠버 주바라기 교회 천영일 목사입니다.
    이번에 너무~~나 잘 섬겨주셨다고 진미향자매님을 통해 들었습니다. 가장 모범적이고, 칭찬받아 마땅한 목장이라고 들었습니다. 물론, 목자목녀님의 헌신된 수고가 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귀한 분들이 포도원교회를 지키고 있으니 가정교회사역이 잘세워지지 않을 수 없다고 봅니다. 정말로 수고하십니다. 주님께서 귀한 사역을 축복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이렇게 사진까지 올려주셔서 넘~~감사하구요.
    기회가 되면 주바라기 교회에서 한번 모셨으면 하는 마음도 듭니다. 계속연락하면서 격려 많이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천영일목사.

    답글삭제
  3. 목사님! 과분한 칭찬이십니다.목사님 사진을 보는 순간 딱 알아 보겠던에요.ㅎㅎ 지난 목회자 세미나때 뵌걸로 기억합니다.혹시 기억 나실지 모르겠는데.. 당시 최영기 목사님 부부상담법 강의때 샘플링 당했던(?) 커플입니다.
    목사님 말씀대로 진자매님과는 계속 연락하고 서로 격려하며 주님세우신 가정교회가 쭉쭉 뻗어 나갈수 있도록 협력해서 선을 이루어 가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도 합니다.
    가끔씩 주바라기 홈에 놀러 오겠습니다.^^
    진자매님! 깜빡 했어요.ㅠㅠ 찬양집 제가 보내 드리도록 할께요.(이사 응답 받으실것 같으니 교회로 보낼께요~~)

    답글삭제
  4. 목자님 저는 아직 왠지 전화가편해서요. 죄송해요
    역시목자님 부지런하신걸 못따라 가겠슴니다.그 바쁜와중에 벌써이렇게 저희교회 홈피를 방문하셨네요.또 뵈니 반갑슴니다. 워낙편하게 잘있다와서 금방 또 뵙고싶네요.하은이도 너무보고싶고 샘도 잘지내죠.그리고 나의 롤 모델이신 목녀님두요? 그리고 모든 목장식구들도 너무보고싶네요 진짜로....
    정말 나자신도 이럴줄 몰랐는데 저희남편 만나자말자 계속 사진넘기면서 얼마나 침이마르게 대접받은자랑을 해댔던지 , 자랑 또 자랑을 ..하하하 우습네요
    하지만 사실인걸요 그죠?.하은이 샘이랑 같이 벤쿠버빨리 놀러오세요. 날씨가 진짜좋으네요.그리고 찬양집은 아마도 저희목사님께서 가지고계실걸요.보내실려면 비용도 많이들테고요.사진은 꼭 좀올려주시길 바람니다. 부탁드려요.
    그럼 건강하시구요 사업번창하시고 모든 목장식구들께안부도 부탁드립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답글삭제